닥터케라피+말표 콜라보 제품 ‘말표종합선물세트’ SNS 관심 증폭
상태바
닥터케라피+말표 콜라보 제품 ‘말표종합선물세트’ SNS 관심 증폭
  • 민강인
  • 승인 2020.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케라피+말표' 콜라보 제품 '말표종합선물세트'가 2030 젊은 세대에게  SNS 인증 등으로 인기를 끌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원산업의 '닥터케라피'는 뷰티와 케어 제품을 개발 및 론칭하는 브랜드다. 요즘 뉴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굿즈 상품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닥터케라피는 말표산업과 콜라보하여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말표산업의 레트로 감성 가득한 구두약통에 핸드크림, 립밤, 풋크림을 더해준 ‘말표종합선물세트’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출시된 한정판 리미티드에디션이다. 총 7000개만 제작되었으며 판매 또한 전국의 CU편의점과 온라인몰로 제한하고 있다. '말표종합선물세트'는 이미지만 차용한 기존 뉴트로 제품들과 달리 말표구두약의 용기까지 사용하여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했다.
 
이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귀엽고 독특한 제품의 디자인을 SNS에 인증하고 있다. 핸드크림, 립밤, 풋크림, 파우치로 구성된 말표종합선물세트는 콜라보 제품이어도 떨어지지 않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함유량을 높여 보습력이 좋지만 끈적이지 않고 라이트한 무게감으로 계절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상큼한 체리블라썸 향의 립밤은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풋크림은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하여 발을 매끄럽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며, 파우치는 말표만의 디자인을 통해 명품파우치 느낌으로 재탄생했다.
 
말표종합선물세트 관계자는 “7000개 한정판매로 CU 편의점과 닥터케라피 온라인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보니 판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들과 매장 점주들의 재생산 출시 요구가 잇따르고 있지만 추가 생산 계획은 없다”고 전했다.
 
화이트데이 선물 타겟으로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말표종합선물세트’는 전국 CU편의점 및 ㈜부원산업의 닥터케라피 판매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부원산업은 제2의 뉴트로를 위해 의류, 양말, 스냅백 등 추가적인 아이템 론칭을 계획 중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