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0.03.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3월 한 달 동안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메뉴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외식업계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을 추가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현금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할인 대상 메뉴는 순대국과 뼈해장국, 수육국밥 등 식사 메뉴를 비롯해 인기 메뉴인 순대국+할매토종순대 등 세트 메뉴 그리고 할매모듬수육 등 안주류까지 포함된다.

최근에 출시한 시원하고 칼칼한 경상도식 ‘소고기국밥’과 푸짐한 한 끼 ‘왕갈비탕’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소고기국밥’은 24시간 우려낸 진한 육수에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사태살을 부드럽게 삶아내 감칠맛을 더했다. ‘왕갈비탕’은 왕 갈비뼈 2대가 통째로 들어갔으며 오랜 시간 고아 만든 육수가 어우러져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한 끼 식사로 주목받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최근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이번 이벤트가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고 편안하게 맛볼 좋은 기회는 물론 배달 앱 이용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가맹점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