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 걱정 없는 아쿠아클린소파 '동탄 베니시모' 3월 구매혜택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상태바
세균 걱정 없는 아쿠아클린소파 '동탄 베니시모' 3월 구매혜택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 박홍규
  • 승인 2020.03.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수원·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동탄점'이 봄을 앞두고 3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말일까지 진행될 프로모션을 통해 베니시모의 주력 상품인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해 혼수 및 입주가구 등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침대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베니시모에서 가구를 계약한 이후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수원동탄본점'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베니시모의 구매고객에 한해 계약 시 5%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제품에 적용되니 유의해야 한다.

베니시모 수원동탄본점은 자체제작을 통해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베니시모의 대표적인 제품라인인 아쿠아클린 소파는 우수한 기능성들을 자랑한다.

제품의 퀄리티가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났다. 특히 모든 소파 제품은 자체 제작과 소재들 또한 유럽의 국제 친환경 인증마크를 다수 보유한 최상급 천연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방수 코팅처리를 완료한 소재들을 사용해 오염에 강하고 세척이 용이하다. 내구성 또한 우수해 생활 스크래치도 발생하지 않는다.

이 밖에도 기능성 패브릭, 아쿠아클린 등 소파들과 헤드레스트, 리클라이너 등 탁월한 기능성을 보유한 소파들을 제공 중에 있다. 각도조절이 자유로운 ‘엠마’부터 아늑한 허리 쿠션과 헤드레스트를 갖춘 ‘사피앙’그리고 ‘주디’‘버클리’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됐다. 

업체 관계자는“매장 내 전문 직원이 상주해 소비자의 선택을 돕고 있다”며 “1:1 맞춤 컨설팅, 무료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베니시모 동탄점에서 취급하는 가구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과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방문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