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2호점 오픈
상태바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2호점 오픈
  • 김윤미
  • 승인 2020.03.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이달 1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은 2번째 매장이다.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집중 포진돼 있는 1층에 위치할 예정이며, 돌체앤가바나 디자이너의 집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매장은 ‘돌체앤가바나 까사’ 콘셉트로 공간 연출 뿐 아니라 가구 및 소품 하나까지도 두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완성됐다. ‘돌체앤가바나 까사(Casa, 이탈리아어로 ‘집’을 의미)’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퀸이 될 수 있다’는 브랜드의 키 메시지를 담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돌체앤가바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돌체앤가바나 모든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장 내 향수(프래그런스) 바 또한 마련돼 베스트셀러 ‘라이트 블루’와 ‘돌체 피오니’는 물론, 니치 퍼퓸 라인 ‘벨벳 컬렉션’까지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2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전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 및 구입 금액별 프로모션 등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2호점 오픈과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궁극의 자연스러운 룩과 가벼운 느낌 사이에서 균형을 이끌어낸 조합의 베이스 메이크업 듀오, ‘시크릿 쉴드 프로텍티브 스무딩 프라이머(SPF50+, PA++++)’와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시 쿠션 파운데이션 SPF30, PA++’도 출시한다. 오는 26일부터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 프리미엄몰과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 & Gabbana Beauty)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