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침대·향수·오디오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갤러리아백화점, 침대·향수·오디오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 운영
  • 김윤미
  • 승인 2020.03.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16일부터 지점별 팝업스토어 및 상품행사로 고객을 맞이한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 서관(WEST) 5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시몬스침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트리스,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 침구 등을 최대 10% 할인해 선보이고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한 뷰티 레스트 매트리스를 판매한다. 

명품관 동관(EAST) 지하 1층 하이주얼리앤워치 존에서는 19일까지 독일 하이엔드 워치와인드&금고 브랜드 ▲부렌&조르베그 팝업스토어를 연다. 독창적 디자인과 혁신적 기술력을 선보여 전세계 시계, 마스터 피스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오브젝 오브 타임 비전, 퀀텀 온 칼럼, 팬텀8 카본 디아볼르 등이 있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각 층별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1층 매장에서는 다음달 12일까지 1643년부터 이어져 온 프랑스 프래그런스 명가 ▲트루동 팝업스토어를, 이달 30일까지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6층 란제리 부티크에서는 26일까지 온라인 인기 란제리 브랜드 ▲오끌레르 팝업스토어를 연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 서관(WEST) 1층에서는 31일까지 프리스비 최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금액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 7층 이벤트홀에서는 26일까지 나뚜찌, 나뚜찌에디션, 돌레란 등 침구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진주점에서는 31일까지 태그호이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300만원 이상 오토매틱 시계 구매 웨딩 예정 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한화갤러리아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