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웰링턴,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타임클럽’ 론칭
상태바
다니엘 웰링턴,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타임클럽’ 론칭
  • 김윤미
  • 승인 2020.03.1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시계-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타임 클럽(TIME CLUB)’을 론칭한다.

다니엘 웰링턴의 멤버십 프로그램 ‘타임 클럽’은 시계 바늘을 모티프로 해 12개월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세 등급으로 나누어진다. 가입 즉시 SECOND(초) 등급, 30만원 미만 구매 시 MINUTE(분) 등급,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상 등급인 HOUR(시)로 업그레이드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부터 VIP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임 클럽’ 회원 모두에게는 15% 할인 생일 쿠폰과 첫 구매 후 감사 쿠폰이 증정되며, 최상 등급 회원은 VIP 20% 할인쿠폰과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 등의 브랜드 소식을 받게 된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은 다니엘 웰링턴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기획, 진행하게 됐다”라며 “회원들의 니즈와 구매 패턴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연구해 맞춤형 프로모션 등을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은 글로벌 아이콘인 배우 이성경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0일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진=다니엘 웰링턴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