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팔레트 한자리에" 세포라, '팔레트 헤븐' 캠페인 전개
상태바
"핫한 팔레트 한자리에" 세포라, '팔레트 헤븐' 캠페인 전개
  • 김윤미
  • 승인 2020.03.1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라가 데일리룩부터 과감한 컬러포인트룩까지 원하는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를 한데 모은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데일리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타깃 고객부터 트렌드에 민감하고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고 싶은 이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다양한 팔레트를 세포라의 안목으로 큐레이션 한 것이 돋보인다.

특히, 그간 국내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글리터와 펄감의 텍스추어는 물론, 화사한 봄을 닮은 파스텔톤부터 채도가 높은 개성 강한 컬러 구성까지 다채롭고 독보적인 컬러스펙트럼으로 차별점을 둔다.

평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 컬러뿐 아니라 특별한 날 과감하고 색다른 룩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팔레트를 찾아 직구 사이트에 눈독을 들였다면 이번 ‘팔레트 헤븐’ 캠페인을 통해 세포라가 제안하는 리스트를 눈여겨 보면 선택에 도움이 될 듯하다.

세포라는 19~22일 4일간 팔레트 제품을 구입하는 뷰티패스 회원에게 추가 250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간 동안 회원 당 1회에 한해 적용된다. 

세포라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들이 세포라의 다양한 팔레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세포라코리아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