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아트에디션-롱래스팅쿠션-옴므올인원-립라커-매끈패드 등 봄신상 활짝
상태바
[뷰티N] 아트에디션-롱래스팅쿠션-옴므올인원-립라커-매끈패드 등 봄신상 활짝
  • 김윤미
  • 승인 2020.03.1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뷰티업계가 겨우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다채로운 봄 신제품과 함께 고객들을 찾는다.

먼저 LG생활건강은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단조로운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이국적인 열대 정원에서 펼쳐지는 파티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 5종에 적용됐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듯 밀착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아침 첫 메이크업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전달하는 ‘선-어웨이 멀티 이펙트 선블럭 AD’는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선-어웨이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애경산업 ‘루나’(LUNA)는 48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를 커버하는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LUNA LONG LASTING CONCEAL-WEAR CUSHION)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루나의 커버 라인인 롱래스팅 라인에서 선보이는 고밀착 쿠션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48시간 동안 피부 밀착 커버를 도와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밀착 기술 중 하나인 ‘워터 래핑 시스템’(Water Wrapping SystemTM)을 그대로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고 브랜드는 전했다. 워터 래핑 시스템은 피부에 바르면 즉시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는 기술로 건조함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높은 커버력 유지를 위해 적합한 스펀지를 적용했으며 21호, 23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왼쪽부터 애경산업,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이 간편한 사용으로 거칠어진 남성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 줄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

신제품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은 토너, 에센스, 에멀션, 크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이다. 2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넉넉한 사용량을 자랑하며, 보습 효과는 물론 모공, 피지 케어 기능까지 겸비해 깔끔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부족한 수분을 충전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과잉 피지 억제와 모공 수렴 효과에 도움을 주는 에난티아클로란타 껍질 추출물과 특허받은 탱자 추출물을 더해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이에 더해 캐비아와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며 마카뿌리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MBX(구 미미박스) 포니이펙트는 봄 시즌을 맞아 ‘에나멜 립 라커’를 출시했다.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는 컬러 밀착력을 높인 고발색의 립 라커 제품으로, 립스틱의 또렷한 컬러 발색력과 틴트의 생생한 글로시함이 모두 담겼다.

입술을 물빛으로 감싸는 광택감을 갖춘 제형에 하이-피그먼트 시스템이 만나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발색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 보습과 플럼프 성분이 함유된 하이드로 볼륨 콤플렉스를 배합해 탄력 넘치고 볼륨감 있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클라이맥스, 인페르노, 기디 업, 키스 잇 베터, 트루스 오어 데어, 페러독스 등 총 6가지이다. 립 프라이머인 ‘매트 립 부스팅 프라이머’도 함께 출시됐다.

왼쪽부터 MBX, 클리오

클리오 구달(goodal)이 패드 한 장으로 각질부터 모공까지 매끈하게 케어하는 ‘사과 아하 매끈 패드’를 선보였다.

구달의 ‘사과 아하 매끈 패드’는 각질과 노폐물 정돈에 도움을 주는 사과 추출물과 아하(AHA)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써 부드러운 패드 면이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주고, 매끈 촉촉한 사용감으로 평소 자극적인 필링 케어에 부담을 느끼던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각질 개선, 7종 모공 개선(모공 수, 면적, 밀도, 깊이, 부피, 결, 채움), 피부 결 개선 효과를 확인해 더욱 믿고 쓸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러쉬코리아

그런가하면 러쉬(LUSH)는 봄을 닮은 색상과 귀여운 모양으로 완성한 ‘2020 이스터 에디션(2020 Easter Edition)’을 한정 출시한다.

‘2020 이스터 에디션’을 구성하는 모든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도 하지 않은 ‘비건(Vegan)’이다. 러쉬는 완제품뿐 아니라 원재료에 대한 동물실험 여부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영국 비건협회 ‘비건 소사이어티(Vegan Society)’로부터 인증을 받는다. 특히 러쉬 제품의 100%는 베지테리언(Vegetarian)에 해당하며 이 중 약 70%는 비건 제품이다. 또, 지난해 5월부터 러쉬는 더 이상 제품에 달걀을 사용하지 않기로 선언하면서 동물과 환경을 위한 비건 제품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총 9종으로 단품 7종과 기프트 세트 2종이다. 달걀프라이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샤워 젤리 ‘써니 사이드업’과 마법사 모자에 숨어 귀를 쫑긋 세운 토끼를 연상케 하는 배쓰 밤 ‘매직 래빗’, 플라스틱-프리 반짝이로 입욕의 즐거운 더한 ‘골든 에그’, 앙증맞은 당근 모양의 버블 바 ‘럭키 캐롯’ 등 화려하고 재미를 더한 제품들이 눈에 띈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