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봄 시즌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3종 출시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봄 시즌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3종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0.03.1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스 키트 2종 ‘울트라 바이올렛’ & ‘아쿠아 마린’
아이코스 '스프링 블루'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봄을 맞아 3가지 색상의 한정판 아이코스를 내놓는다.

이번 한정판은 도어 커버에 감각적인 울트라 바이올렛, 아쿠아 마린, 스프링 블루 색상을 채택했다. 고급스러움과 봄의 산뜻한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3가지 색상 중 ‘울트라 바이올렛’과 ‘아쿠아 마린’ 키트 2종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모델은 17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스프링 블루’는 4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서비스 센터, 일렉트로마트/이마트 내 아이코스 스토어, 아이코스 코너샵) 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이사는 “2020년 봄 시즌 한정판에는 고급스럽고 화사한 컬러가 적용돼 고객들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제품 출시 과정에서 아이코스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충성 고객은 물론 일반담배에서 전환을 고려하는 성인 흡연자의 의견까지 귀담아 들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코스 3 듀오’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히팅 방식의 제품으로, 재충전 없이 2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성능이 강화되어 기존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2.4+’ 모델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