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1인 세트 메뉴 황금올리브™ '4치' 출시...혼밥러 겨냥
상태바
BBQ, 1인 세트 메뉴 황금올리브™ '4치' 출시...혼밥러 겨냥
  • 허남수
  • 승인 2020.03.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혼코노미' 트렌드에 발맞춰 인기 메뉴인 황금 올리브 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스모크 치킨 등을 콤팩트하게 구성한 1인 메뉴 황금올리브™ '4치'를 18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BBQ는 2000년 전체 가구의 15.6%이었던 1인 가구 비중이 2019년도에는 29.8%로 크게 증가하면서 '혼코노미'나 '혼밥러'들을 위해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1인용가전으로 바뀌어 가성비 높은 제품을 개발했다.

'건강한 나를 위한 만만한 4치'를 표방하는 황금올리브™ '4치'는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이루어진 '4치 단품'과 4치 단품에 스모크치킨 한 조각을 추가한 '4치 SET1'·4치 단품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한 조각을 추가한 '4치 SET2'의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BBQ의 관계자는 "혼밥·혼술을 즐기는 소비자,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가 필요한 여성분들, 방과 후 수업이나 학원 시간으로 인해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학생 등에게 황금올리브™ '4치'가 간편하면서 건강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트렌디하고 건강한 메뉴를 지속 선보여 보다 젊은 BBQ 이미지를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 = 제너시스BBQ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