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파티하우스', 코로나19 예방 위해 정기 소독 실시
상태바
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파티하우스', 코로나19 예방 위해 정기 소독 실시
  • 민강인
  • 승인 2020.03.1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외출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업장의 위생 관리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파티하우스'는 코로나19 예방을 목적으로 정기 소독을 실시하며 방문객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또한 업장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직원 및 방문객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적극 권유하며 코로나19 예방에 힘쓰는 모습이다.
 
한편 블리쉐파티하우스는 2020년을 맞아 오픈 4주년 기념으로 수원돌잔치뷔페 홀과 돌상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이 당일계약 후 후기를 작성하면 돌상패키지 또는 의상. 헤어, 메이크업 가운데 1가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식대를 29,900원으로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계약 시 100% 스페셜 스테이크도 무료로 제공한다.
 
만약 고객이 타 업체 취소로 인해 블리쉐파티하우스를 방문했을 경우 위로금을 최대 30만원 지원하고, 블리쉐 홈파티 음식으로 백일 잔치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돌잔치 주류 서비스도 증정한다. 방문만 해도 미니 가습기를 증정하므로 한 번쯤 들러볼 만하다.
 
블리쉐파티하우스는 2016년 오픈 이후 매년 1,000여건 넘는 계약을 달성하고 있는 수원돌잔치추천 브랜드다.
 
수원시청역 2번출구에 위치해 하객들이 방문하기에 최적의 위치라 할 수 있으며, 전문 주차 관리자가 있어 주차난 걱정 없이 원활하게 이용 가능하다.
 
돌잔치 진행 시 문제점이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나 해결할 수 있도록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개개인마다 별도의 담당 직원을 배치하는 1:1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컨셉과 규모별로 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대관 시 빔 프로젝트와 음향 시설까지 무료 대여가 가능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젖병 소독기와 전자레인지, 정수기, 아기침대 등 엄마와 아이를 위한 편의시설도 꼼꼼하게 구비되어 있다.
 
또한 수원돌잔치뷔페를 찾아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엄선된 제철 재료로 만든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 음식을 선보이는 곳이다. 다른 뷔페 업체와 차별화되는 퀄리티와 맛으로 수원돌잔치추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블리쉐파티하우스 관계자는 "아이의 첫 돌을 축하하는 날인 만큼, 블리쉐는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며 "아울러 철저한 위생을 통해 엄마와 아이, 손님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블리쉐파티하우스 4주년 기념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