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더 낮은 새로운 가격' 캠페인...200개 제품 가격↓
상태바
이케아, '더 낮은 새로운 가격' 캠페인...200개 제품 가격↓
  • 허남수
  • 승인 2020.03.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코리아가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의 제품을 더욱 낮은 가격에 제공하는 '더 낮은 새로운 가격(New Lower Price)'을 200여 개 제품에 확대 적용해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케아는 매년 새로운 카탈로그 론칭과 함께 홈퍼니싱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을 다양한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앞서 지난 8월, 2020년 카탈로그 출시 때에도 총 129개 제품의 가격을 낮춰 '더 낮은 새로운 가격'으로 소개한 바 있다. 

이는 지속적으로 대량 생산 시스템과 스마트한 제품 디자인·효율적인 배송을 가능하게 하는 플랫팩 포장에 투자해 좋은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비용을 절감해 제품 가격을 낮추기 위한 이케아의 노력을 담고 있다.

이케아코리아는 올해에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약 200여 개 제품을 추가로 선정해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을 확대했다. 대상 제품은 식탁·책상·침대 등 가구뿐 아니라 쇼파 커버·액자 등 다양하며 최대 38%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된다. 

이케아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 시작 단계부터 가격을 설정하고 이케아만의 데모크래틱 디자인 철학의 5가지 요소인 디자인·기능·품질·지속가능성·낮은 가격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개발자와 디자이너·기술자·제조업자 등이 긴밀히 협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레드릭 요한손 (Fredrik Johansson)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이케아의 홈퍼니싱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의 제품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이케아 비전을 실현하고 지속적으로 더 낮은 가격과 편리한 쇼핑 경험·지속가능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케아로 나아가기 위해 혁신의 노력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이케아코리아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