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한정판 조승연 에디션' 출시 "스페셜2버전 쿠션3종 총 4000세트"
상태바
끌레드벨, '한정판 조승연 에디션' 출시 "스페셜2버전 쿠션3종 총 4000세트"
  • 김윤미
  • 승인 2020.03.18 13:5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의 친필 사인과 포토카드, 스티커 등이 담긴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끌레드벨은 브랜드의 첫 남성 모델로 선정된 조승연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24일 오전 10시에 판매가 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끌레드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의 구체적 사양과 가격은 20일 미리보기로 공개된다. 총 4000세트 한정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어서 치열한 '클릭전쟁'이 예상된다.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승연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2가지 콘셉트(일명 '옵' '깅'버전 각 2000세트)로 선보인다. 리프팅·커버·수분 기능의 쿠션 3종, 한정판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포토카드 3종, 조승연이 직접 디자인한 친필 사인 스티커 등이 2가지 콘셉트(옵-깅)로 구성된다. 여기에 콘셉트와는 별개로 브로마이드 3종 중 랜덤 1종이 추가로 제공된다.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은 밀레니얼세대를 위한 맞춤형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섬세하게 밀착돼 피부와 조화를 이뤄 자연스럽고 탄력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끌레드벨 담당자는 “조승연 모델 발탁에 소식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모델 조승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2030 밀레니얼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 기회를 많이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제 이번 CSY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관련해 끌레드벨 측에서는 많은 고심과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혜전 대표는 한국면세뉴스에 "모델 소식 공개후 며칠 지나지 않았는데 직원들과 회의를 열번 이상 할 정도로 정신없이 보내고 있다. 팬들의 성원과 반응이 워낙 뜨겁고 즉각적이어서 이제까지 해보지못한 새로운 경험에 솔직히 힘든 면도 있지만 신기하고 감사하다"며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도 정말 신경을 많이 써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또, '팬들 반응을 고려하면 4천세트 한정수량이 적은 것 아니냐'는 의견에 대해서는, 다소 앞서나가는 답변이라고 전제한 뒤 "한정판이니만큼 현재로선 추가 판매 계획은 없고 너무 빠르게 매진되면 추가 생산해야 하나 고민은 되네요(웃음)"라고 덧붙였다.

사진=끌레드벨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곽찬희 2020-03-20 11:43:28
승연이의 고급진 느낌 그대로 담아내주세요... 훗 통장 대기중

조조 2020-03-18 15:20:47
일주일뒤만 기다리고 있어요~~~

조다정 2020-03-18 15:17:50
완판 후 선예약 재입고 부탁드립니다. ㅠㅠ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