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종서, 2년간 공백? 작품 촬영에 몰두해
상태바
배우 전종서, 2년간 공백? 작품 촬영에 몰두해
  • 황찬교
  • 승인 2020.03.2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배우 전종서와 함께한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배우 전종서는 2018년 개봉한 영화 '버닝'을 통해 '이창동 감독이 발굴한 신예'·'데뷔작으로 칸 진출'과 같이 굵직한 수식어를 얻은 배우다.지난 2년간 작품에 몰두한 그는 최근 영화 '모나 리자 앤 더 블러드문'과 '콜'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는 중이다.

'모나 리자 앤 더 블러드문'은 영화 '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로 할리우드의 스타일리시한 신예 감독으로 불리는 애나 릴리 아미푸르 감독의 신작이다. '버닝'에서의 전종서를 인상깊게 본 감독이 직접 주연 오디션을 요청했다는 후문이다.

'버닝' 이후 얻은 급작스런 유명세가 부담스럽지는 않았을까? 전종서는 "데뷔 전이나 후나 크게 달라진 것이 없다. 여러 작품을 접할수록 더 다양한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내가 가진 것이 무엇이고 그것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계속 자문한다"며 요즘의 생각을 공유했다.

포털 사이트의 프로필에 '무남독녀'라고 소개된 부분에 대해서는 "꼭 표기해달라고 요청했다"며 "사실 형제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지금 엄마 아빠한테 부탁할 수도 없고. 그래도 혼자인 데서 나오는 힘이 있는 것 같다. 외동끼리만 아는 게 있다"는 말로 예의 '전종서'스러운 매력을 전했다. 

사진 = 에스콰이어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