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스트레이 키즈, 신곡 '바보라도 알아' 가사 공개
상태바
JYP 스트레이 키즈, 신곡 '바보라도 알아' 가사 공개
  • 황찬교
  • 승인 2020.03.2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바보라도 알아'의 티저를 22일 공개했다.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곡의 일부 가사가 담긴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Inst. Lyric Card'를 게재했다. 인스트루멘털 리릭 카드에는 곡의 서정적인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가지 마 떠나지 마 뒤돌아 봐줘 제발 가지 마"라는 가사가 담겼다.

특히 "여기서 좀 더 멀어진다면 나 혼자 무너질지도 몰라"라는 구절에서는 무언가를 향한 간절한 마음이 진솔하게 표현됐다. 노랫말과 함께 공개된 인스트루멘털 음원 역시 잔잔한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티징 콘텐츠 속 여덟 멤버는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푸른 운동장을 거닐면서 한 편의 웹드라마 같은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또래 친구들처럼 한데 모여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까지 선사했다.

타이틀곡 '바보라도 알아'는 멤버 창빈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꿈에 한 발자국 다가서겠다는 용기를 풀어낸 곡이다. 지난해 12월 'Mixtape : Gone Days'(믹스테이프 : 곤 데이즈)를 시작으로 진행 중인 '믹스테이프 프로젝트'(Mixtape Project)의 일환이다.

'믹스테이프 프로젝트'는 방향을 잃고 고민에 빠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에 녹여 공감대를 형성하는 프로젝트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과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바보라도 알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