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X이세진,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께' 현장 스틸컷 공개…훈훈한 케미 발산
상태바
에이핑크 윤보미X이세진,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께' 현장 스틸컷 공개…훈훈한 케미 발산
  • 이태문
  • 승인 2020.03.23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와 Mnet ‘프로듀스 X 101’ 출신 이세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께’(이하 오대연)의 로고와 촬영 현장 스틸컷이 23일 공개됐다. 

미스터리프랜즈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오대연’은 고등학교 단짝인 민주(윤보미), 강찬(이세진), 방희(드림노트 수민), 현범(정진) 네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다루는 연애물로, 오랫동안 강찬을 짝사랑한 민주의 몸속에 죽은 오빠 대연(장천)의 영혼이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다. 

사진 = 미스터리프랜즈 제공
사진 = 미스터리프랜즈 제공

공개된 로고에는 웹드라마 제목과 함께 '저세상 판타지 빙의 로맨스'라는 문구로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웹드라마 탄생을 알렸다. 

또 현장 스틸컷에서는 한창 촬영에 몰두한 윤보미와 대본을 들고 리허설을 하는 이세진의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서 있는 스틸컷에서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이면서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준 두 청춘스타 윤보미, 이세진의 만남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오대연'은 지난 4일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에 돌입, 오는 4월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