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몸캠피싱 대응센터 케어라풋, 동영상 유포 피씽 24시간 해결해
상태바
한국 몸캠피싱 대응센터 케어라풋, 동영상 유포 피씽 24시간 해결해
  • 민강인
  • 승인 2020.03.2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몸캠의 집단은 더욱더 많아지고 있으며 범죄 집단이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시작하는 곳이 많으며 단체적인 조직으로 만들어져서 운영되기 때문에 검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이는 추가피해를 막기 위해서 지금부터라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대응센터를 운영중인 케어라풋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몸캠피씽 긴급대응 솔루션을 24시간 제공하고 있으며 더이상 한국 몸캠피씽 피해자들이 생겨나지 않도록 돕고 있으며 피싱사기와 사생활동영상유포에서 벗어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해결을 하고 있는 몸캠 대응센터 케어라풋 경우 피싱조직에서 사용하는 악성코드를 분석, 유출된 정보를 제어하고 있다. 
특히나 피싱조직의 위협으로부터 피해자를 조금이라도 더 편안하게 보호하고 상담을 통해 심리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이러한 문제가 생겼다고 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돈을 보내지 않고도 혼자 힘으로 대응할 수 있기에 전문 업체를 통하여 현재 닥친 상황을 신고하고 핸드폰과 동영상 관련 보안 및 범죄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피싱 사기중에서도 여성들이 가장 많으며 협박을 받아도 절대로 돈을 보내줘서는 안 된다. 또한 혼자서 고민하는 것 보다는 해당 기관과의 상담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랜덤 채팅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나 이러한 내용이 피씽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상대방에게 채팅을 하도록 유도하며 이러한 상황을 녹화해 상대방의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유포하겠다고 협박하기도 한다. 

이러한 문제들은 악성코드를 설치하게 한 후에 한국 몸캠피싱 피해자의 개인 신상을 털어 협박하는 범죄이기도 하다. 특히나 동영상유포를 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돈을 요구하는 내용으로 날이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이에 피씽 대응센터 케어라풋은 꾸준하게 성과를 보이고 있다. 피해자들의 추가 피해를 막기 위해서 대처를 하고 있으며 해당 피싱 신종 수법에 대해 패턴을 분석하여 2차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돕고 있다. 그리고 동영상 유포 협박 및 피씽으로 부터 보다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피싱 신종 수법이 다양해지면서 한국 문제는 더욱더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기에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대응센터 법인기관 ㈜케어라풋은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개개인 상황에 최적화된 몸캠피씽 맞춤 해결방안을제시하고 있다.

몸캠피싱 센터 법인기관 케어라풋 대표 홈페이지에서 수법과 유형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으며, 몸캠 긴급해결지원 서비스 신청 또한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