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립신제품-순수녹차정제-스킨케어2종-광채파운데이션-빅세일 '눈길'
상태바
[뷰티N] 립신제품-순수녹차정제-스킨케어2종-광채파운데이션-빅세일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3.2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뷰티업계가 리퀴드 루즈, 이너뷰티 녹차정제, 기능성 스킨케어 2종, 광채 파운데이션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빅세일'을 실시하는 등 새소식을 전해왔다.

먼저 LG생활건강은 입술에 선명한 컬러가 새틴 감촉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돼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하는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출시했다. 

이번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마치 립스틱이 녹아 든 듯 쫀쫀한 틴티드 플루이드 텍스추어로, 도포 시에는 입술의 굴곡을 채워주며 부드럽게 발린 뒤 립스틱처럼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또,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 위에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아울러 스쿠알란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키면서 립 컬러는 선명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레드, 오렌지, MLBB 계열의 7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현대인의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순수 녹차 정제 ‘메타그린 골드’를 선보였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오설록 농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녹차를 원료로, 카테킨과 비타민C, 비타민D, 5가지 녹차 유래 성분, 독자적 기술로 세 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카테플러스™를 함유했다.

지방, 당, 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현대인의 식습관과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피부가 예민해지는 봄을 맞아 신규 기능성 스킨케어 2종을 출시했다.

연작은 이런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시키고 피부를 보호해줄 ‘퍼펙트 유브이 솔루션’과 잡티, 얼룩덜룩함 그리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가꿔줄 ‘사상자 트리플 비타민 인텐시브 화이트닝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퍼펙트 유브이 솔루션’은 공기처럼 가볍지만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하는 전문 자외선 차단 라인이다. 번들거림이나 갑갑함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백련(연꽃)추출물과 폴리페놀을 결합한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의 힘을 길러준다.

이와 함께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줄 ‘사상자 트리플 비타민 인텐시브 화이트닝 앰플’도 새롭게 선보인다.

왼쪽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 입생로랑 뷰티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는 2020년 새롭게 글로우 트렌드를 리드할 NEW 광채 파운데이션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TOUCHE ECLAT LE TEINT CRÈME)'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은은한 글로우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파운데이션으로, 빛의 터치라는 뜻의 뚜쉬 에끌라(TOUCHE ÉCLAT) 라인에 걸맞게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특히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광채에 비해 커버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광채와 커버력의 균형을 선사한다. 크리미하면서도 가벼운 텍스처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해 주며, 피부에 얇게 밀착하며 결점을 가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파운데이션 외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 줄 톤업 프라이머 뚜쉬 에끌라 블러 프라이머 실버, 빛과 각도에 따라 입체적 얼굴 윤곽을 만들어 줄 피니싱 파우더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로라 메르시에가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SPF 50/PA+++’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SPF 50+/PA+++ 자외선 차단 및 더마톨로지스트 테스트를 완료한 안티 폴루션 효과로 미세 먼지 등이 피부에 접촉되는 것을 방지해 피부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아울러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봄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로라 메르시에, 이니스프리, 김정문알로에

그런가하면 이니스프리는 25~28일 4일간 ‘3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3월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 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봄 맞이 세일로 준비했다. 

봄 맞이 홈케어에 제격인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바디 및 헤어 라인을 비롯한 립밤, 핸드크림을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디퓨저, 캔들, 향수, 룸워터 등 프래그런스 일부 제품도 50%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시트팩, 클렌징, 남성, 선크림과 왕벚꽃 라인 등 기초 제품 일부는 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메이크업 제품, 뷰티툴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김정문알로에 큐어(CURE)도 공식몰 이전 기념 최대 91% 할인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 큐어는 피부 고민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을 위해 1990년 김정문알로에가 출시한 서브 브랜드이다. 큐어의 스테디셀러 크림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은 현재까지 500만개가 판매됐으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 제품을 포함해 전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회원의 적립금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다음달 3일까지만 진행되며, 이후에는 새롭게 리뉴얼되는 큐어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