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무인스터디카페 에이스 스터디카페, 인하대역점 오픈
상태바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에이스 스터디카페, 인하대역점 오픈
  • 민강인
  • 승인 2020.03.2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독석, 시디즈 의자, 삼성 무풍에어컨, 스마트 사물함, 웨인스코팅 디자인, 등박스 천정 디자인 등 차별화된 공간과 콘텐츠를 연구해 온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에이스 스터디카페의 인하대역점이 25일 오픈했다.
 
인하대역 근방에 오픈한 인하대역점은 2018년부터 시작한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에이스 스터디카페의 다양한 노하우가 적용되어 인하대, 인하공전, 용현동 학습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스 스터디카페 인하대역점은 독특한 디자인의 천정 디자인이 세팅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마트 사물함을 스터디카페 최초로 도입하여 오류가 났을 때 원격 제어를 통해서 신속하게 문을 열어주고 패스워드를 초기화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지난 25일부터 12만원 상당의 29일권을 선착순 50명에 한해서 50% 할인된 6만원에 판매한다.

에이스 스터디 카페는 믿을 수 있는 국내 업체의 키오스크기를 사용하여 불량률 제로를 자랑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으로 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본사는 가맹비, 로얄티 및 교육비를 받지 않아 창업에 들어가는 비용은 인테리어와 키오스크기기만 발생할뿐 기타 비용은 일절 받지 않는다.
 
이는 순수 구축 대행만 하고 있기 때문이며, 창업 후 본사에서 가맹점에 별도로 제공해주는 컨텐츠나 애프터 서비스 등이 필요 없이 창업자가 모든 부분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에이스 스터디카페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