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반려견 브랜드 '듀먼'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굽네몰, 반려견 브랜드 '듀먼' 신제품 3종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0.03.2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몰(대표 박상면)이 반려견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신제품 영양특식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듀먼 오리안심&채소 오리지널'·'듀먼 연어&채소 오리지널'·'듀먼 소고기&채소 오리지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생생한 원물감을 느낄 수 있도록 100% 휴먼그레이드(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만 사용했다.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칼슘과 인을 함유했으며, 90% 이상의 소화흡수율로 변 냄새와 양을 감소시켰다. 합성 감미료나 인공색소·방부제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생후 3개월 이후라면 모든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다고 한다. 

'듀먼 오리안심&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국산 오리안심살과 신선한 채소로 만든 저칼로리 고단백 영양특식이다. 닭고기와 곡물에 대한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 추천한다. 

'듀먼 연어&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와 신선한 채소로 만들었다. 육류와 곡물에 대한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 추천한다.

'듀먼 소고기&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청정 호주산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로 만든 영양특식이다. 닭고기와 곡물에 대한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 추천한다.

굽네 듀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굽네몰 듀먼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3종을 각각 1팩씩 구성한 세트 제품을 55% 할인해 판매한다.

박상면 지앤몰 대표는 "반려동물에게도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자연식을 제공하고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평소 반려견에게 식이 알레르기가 있어 제품 선택이 조심스러웠던 견주들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제품을 만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 굽네몰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