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푸드 브랜드 ‘로지오가닉’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유아식품 부문 수상 영예 안아
상태바
케어푸드 브랜드 ‘로지오가닉’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유아식품 부문 수상 영예 안아
  • 박홍규
  • 승인 2020.03.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유기농 케어푸드 브랜드 ‘로지오가닉㈜’가 ‘3월 31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유아식품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로지오가닉은 오랫동안 아이들 호흡기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유기농 도라지를 오랫동안 연구해온 곳으로 다년간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한 결과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유기농 도라지 상품을 보유했다.

유기농 과일퓨레 아넬라를 비롯해 유기농 주스, 젤리, 청, 티백 타입의 케어푸드를 취급하고 있다. 목소리도맑음, 안경도둑똘망, 방구소리방긋 등의 친환경 유기농 제품의 삼총사 라인업을 필두로 깐깐한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아넬라 제품은 이미 자녀를 둔 어머니라면 한번쯤은 자연스럽게 접하게 될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스페인 지중해 전용농장에서 수확한 과일을 원료로 사용해 별도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물을 이용해 만들어진 순수한 프리미엄 과일퓨레다.

유기농 케어푸드 로지오가닉 홍기용 브랜드매니저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과제로 삼고 유기농 케어푸드와 건강한 식습관 문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