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함유, 연세생활건강 개발 ‘키즈텐 플러스’
상태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함유, 연세생활건강 개발 ‘키즈텐 플러스’
  • 박홍규
  • 승인 2020.03.2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텐 플러스’가 튼튼한 뼈 형성에 도움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성장기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개발 ‘키즈텐 플러스’는 방송인 서장훈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칼슘, 비타민D, 아연을 주원료로 특허 받은 부원료 초피나무추출물, 열처리유산균, 잔소리졸, TF-343, 폴리감마글루탐산 5가지와 황기추출분말, 아미노산혼합제제, 가시오가피숙지황분말, 홍삼농축액 등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성분이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이 3가지 주원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연세생건) 관계자는 “아연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것은 사실이다.“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의 관심에 부응하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키즈텐 플러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건강기능식품,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인증)적용,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정한 품질경영규격으로 ISO9001인증을 갖춘 생산시설에서 제조되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개인별 맞춤 무료상담과 생애주기별 영양관리법을 제공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