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용인점’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 가격인하 이벤트와 특가전 동시 진행
상태바
‘베니시모 용인점’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 가격인하 이벤트와 특가전 동시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3.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감성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쿠아클린소파와 샤무드소파 등을 비롯해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소파들과 세라믹식탁 등 모든 제품군(일부 품목은 제외)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아쿠아클린 소파 공동구매 할인, 소파 한정 할인판매 등의 특가전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베니시모의 주력상품으로 알려진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 소파는 뛰어난 품질로 인기를 끌어왔다. 직접 가동하는 공장에서 자체제작을 진행해 디자인과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고 우수한 기능성을 보유했다.

아쿠아클린 소파에 사용되는 원단은 내구성이 우수하고 물론 착석감이 뛰어나다. 방수기능까지 제공해 습기가 내장재에 흡수되지 않으며, 관리도 간편하다. 만약 오염 물질이 소파에 묻었을 때는 물로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생활스크래치도 발생하지 않는다.

또, 샤무드 소파는 명품 가방이나 자동차의 내방재에 사용되는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착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디자인도 수려한 친환경 소재다. 

관계자는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매장 내에는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라며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집의 환경과 디자인을 고려해 소파들을 제안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여 ‘베니시모 용인점’은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우수함을 인정 받아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 용인점은 수원가구거리, 경기도광주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이 위치해 있어 방문이 용이하며, 제품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