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김태희,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속 패션 화제...구매욕 자극
상태바
올리비아로렌+김태희,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속 패션 화제...구매욕 자극
  • 황찬교
  • 승인 2020.03.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40 여성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속 김태희 패션이 연이어 화제다. 지난 28일 방영된 11회에서는 차유리(김태희 분)와 차연지(김미수 분)가 서로를 생각하며 똑같은 원피스를 구입해 선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두 자매가 함께 입고 나온 원피스는 올리비아로렌의 여름 신상품 '셔츠 카라 랩스타일 원피스'다. 셔츠 카라에 랩디테일·우아한 소매 볼륨이 더해진 H라인 스타일 원피스는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준다. 허리 진주 장식 벨트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또 자매가 원피스를 두고 다투는 에피소드가 그려지기도 했다. 해당 장면에서 김태희가 입은 원피스는 올리비아로렌 여름 신상품 '기하학 프린트 롱원피스'다. 'V라인'과 세미 머메이드 실루엣의 스커트 라인으로 보다 슬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드라마 속에서 실용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룩 위주로 선보이고 있는 김태희는 전일 방영된 12회에서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트렌치 코트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는 수입 소재 프리미엄 라인 바바리로, 스트레치가 좋은 소재감으로 착용감이 좋아 지금부터 가볍게 걸치기 좋다.

올리비아로렌이 제작지원하는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N '하이바이,마마' 11회 캡쳐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