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못지 않는 봄 자외선...피부 타입별 케어하는 법
상태바
여름 못지 않는 봄 자외선...피부 타입별 케어하는 법
  • 민강인
  • 승인 2020.03.3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측 위부터 시계방향)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미샤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한 발짝 다가오며 자외선 케어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여름철보다 약할 수 있지만 무시할 수 없는 봄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차단 기능이나 성분은 물론이고 제형, 향, 색상, 사용감 등 세부사항에서 차별점을 지닌 제품이 연이어 출시되는 상황에서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아이템 선정이 중요해지고 있다. 

봄볕을 강력하게 차단해주면서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를 소개한다.
 
■ 다양한 제형과 성분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볼 수 있는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라인’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를 살리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SPF50+ PA++++)’은 자외선 및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이다. 

더스트 흡착방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고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편안하게 작용한다.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을 선사하는 물광 선크림이다.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의 보습 유지를 돕고 천년초 및 판테놀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다.
 
■ 순한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 보호하는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애경산업의 대표 뷰티 브랜드 AGE 20’s의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SPF 50+ PA++++)’는 자작나무수액, 편백수, 비타민나무수, 유칼립투스잎수, 티트리잎수 등 5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아 자외선 차단부터 보습 및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크림 제형의 선크림과 간편한 스틱 타입의 선스틱 2종으로 구성되며 파라벤, 동물성 오일 등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부르는 미샤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은 제주 용암해수에서 저온숙성한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능을 보인다. 

워터프루프 기능을 탑재한 ‘시카딘 센텔라 물스틱 선’부터 민감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무기자차 ‘시카딘 센텔라 레스큐 선 로션’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 수분과 영양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 강화 돕는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의 ‘UV 프로텍션 라인’은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해양심층수를 담아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준다.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한 선 에센스, 선 크림, 선 젤, 선 쿠션 4종으로 구성되며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