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NEW 스킨케어 라인 출시+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 행사
상태바
안나수이, NEW 스킨케어 라인 출시+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 행사
  • 황찬교
  • 승인 2020.04.01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PLAY TODAY'라는 컨셉을 가진 스킨케어 라인은 에센셜 로션 5종·클렌저 4종·스킨 하이드레이팅 부스터 1종·모이스처라이저 1종·한정판 미니 에센셜 로션 5종 키트로 구성돼 있다.

에센셜 로션 5종 전 제품에는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작약꽃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피부 고민 뿐만 아니라 그날의 기분에 맞게 원하는 컬러의 로션을 선택해 재미있는 스킨케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홍삼추출물이 함유된 골드 컬러의 플럼핑 로션·킨토키 생강 추출물과 고추열매추출물이 함유된 핑크 컬러의 리치 로션·녹차추출물이 함유된 그린 컬러의 스무딩 로션·다시마추출물이 함유된 퍼플 컬러의 클리어 로션·멘톨 성분이 함유된 블루 컬러의 쿨 로션 등 5종이다.

클렌저 제품은 총 4가지가 출시된다. 클리어링 오일·클렌징 워터·밀키 페이스 워시·페이스 워시 스크럽 등 4종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스킨 하이드레이팅 부스터도 출시된다. 피부 흡수력이 빠른 보습 부스터 세럼으로 세안 직후 사용하면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모이스처라이저는 O/W(Oil in Water) 방식의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밀착되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스테디셀러인 '꽃 립스틱' 구매 시 간단한 소지품과 주얼리 등을 담아둘 수 있는 '멀티 트레이'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안나수이 플라워 립스틱은 장미 한 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립스틱 양각·장미 향·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웨어러블한 컬러와 발색 등 다양한 매력 포인트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멀티 트레이는 플라워 디자인에 블랙과 레드 컬러의 매치로 화장대나 책상 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안나수이 코스메틱 관계자는 "꽃 립스틱 출시 이후 뜨거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특별 세트를 기획했다. 립스틱은 물론 소소한 사물들을 예쁘게 정리할 수 있는 안나수이 플라워 트레이까지 함께 증정되는 안나수이 꽃 립스틱 특별 세트로 멋진 선물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꽃 립스틱 특별 세트는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제공된다.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안나수이 립스틱'을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사진 = 안나수이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