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굴AI 프로그램, 폭락장 걱정 없는 'ETF' 매매 신규 서비스 출시
상태바
개굴AI 프로그램, 폭락장 걱정 없는 'ETF' 매매 신규 서비스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4.0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개구리투자클럽 '개굴AI 프로그램'이 파생상품의 일종인 ETF 매매 신규 서비스를 추가 개편해 어려워진 주식시장 분위기 속에서 회원들의 수익 안정성을 한층 증진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개굴AI는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청개구리투자클럽에서 개발한 주식 투자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21세기에 적합한 인공지능 매매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 이후 편리한 사용으로 회원들의 꾸준한 인기에 힘 입어 지난 누적 수익률은 120.77%을 달성했다. 

이번 ETF(Exchange Traded Fund, 상장지수펀드)매매 서비스 투입에 앞서 투자자들에게 미리 파생상품에 관한 위험고지에 대한 절차를 진행하고,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목적을 고려해 적합한 투자 상품을 제공하고 손실이 적은 시스템을 구현하도록 정비를 마쳤다.

개굴AI ETF 거래의 가장 큰 장점은 요동치는 장 흐름에 관계없이 안정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세계경제는 물론 개인투자자들에게도 위기에 부딪혀 있다. 하루에도 몇 번씩 급락과 급등이 오가고 하는 가운데 ETF 상품은 지금 같은 시기에 적합한 상품이다. 

주식은 단순히 급등만으로 수익을 챙길 수 있는 구조지만 ETF 파생상품은 다른 예외의 경우가 존재한다. 상승장과 하락장 모두에서 수익을 챙길 수 있는 구조다. ETF는 레버리지(상승할 때 오르는 투자상품)와 인버스(하락할 때 오르는 투자상품)로 활용이 가능한데, 클릭만으로 주식 매매가 가능한 인공지능 개굴AI 프로그램에서 편리하게 이용가능 하다.

개굴AI의 ETF 거래 서비스는 투자자 유형 분석을 세분화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투자자 유형 분석 결과에 따라 매우안정형 ETF·안정형 ETF로 나눴다. 또 코스피200종목은 보통형 코스닥 150+코스피 200·투자형 코스닥 일반주 모두 포함 등으로 나눠 고객들에게 종목을 추천헐 예정이다.

최종 ETF 매매 신규 서비스 편성을 끝마친 개굴AI는 회원들을 위한 새 단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를 신청을 통해 30일간 무료로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사진 = 청개구리투자클럽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