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조승연 TV CF 공개 "자작곡 BGM, 콘셉트와 딱 맞아 놀라"
상태바
끌레드벨, 조승연 TV CF 공개 "자작곡 BGM, 콘셉트와 딱 맞아 놀라"
  • 김윤미
  • 승인 2020.04.02 12:4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끌레드벨(Cledbel)이 전속 모델 조승연의 TV CF 방영과 함께 '랄라블라' 입점 소식을 알렸다. 

끌레드벨은 모델 조승연의 매력이 빛나는 새로운 TV CF를 3일 공개한다.

끌레드벨의 ‘글로우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 CF는 조승연의 무결점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영상과 특유의 매력적 분위기를 보여주는 구성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CF의 BGM은 조승연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광고 콘셉트 미팅 후 조승연이 직접 제작해 그의 뛰어난 감각과 개성을 증명했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사전 미팅 때부터 조승연 씨가 아이디어를 많이 냈었는데 이번 BGM도 광고 콘셉트와 딱 맞게 준비해줘서 놀랐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이번 광고는 SBS, Mnet 등 다양한 TV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끌레드벨은 '랄라블라' 입점 소식도 전했다. 이번 '랄라블라' 입점은 유통채널을 다각화해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으로, 연초 '롭스' 입점에 이어 이뤄졌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랄라블라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끌레드벨의 제품을 입점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전속 모델 조승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중에 있다”고 말했다.

끌레드벨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조승연 포토카드를 포함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며, 이달 말까지 끌레드벨 쿠션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끌레드벨 미라클파워 리프트 V쿠션, 슈퍼커버 쿠션, 글로우 쿠션 3종은 본품, 리필, 조승연 포토카드(랜덤 1장)로 구성된다.

사진=끌레드벨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oranoran 2020-04-02 15:12:53
올라운더 우리 승연님 BGM 너무너무 기대되구요 항상 행복하세요~~
끌레드벨도 더더더 대박나시구여~~^^

csylove 2020-04-02 15:01:44
기부하는 멋진 승연님~~기대합니당^^ cf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