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픽 4K TV', 확실한 A/S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중소기업TV추천
상태바
'포스픽 4K TV', 확실한 A/S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중소기업TV추천
  • 허남수
  • 승인 2020.04.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tv의 고급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추세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8ktv까지 내놓기 시작하면서 높은 발전을 이루고 있는 대기업 tv의 기술력을 따라잡기 위하여 중소기업티비의 연구 개발이 빠르게 진행되기 시작하였다. 그로 인해 대기업 못지않은 제품들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중소기업티비 중에서도 tcl tv와 폴라로이드 tv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 tcl tv는 일명 코스트코tv로 tcl에서 직접 만든 최신 A급 패널 만을 사용하여 제작된 제품이다. 안드로이드 OS 8.0으로 더욱 많은 기능과 풍부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 불륨 기능이 있어 채널 전환 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소리 변동을 제거한다. 

폴라로이드 tv는 V0 난연소재로 제품의 발열을 방지하며 수명을 연장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10비트 컬러로 더욱 사실적인 색채를 감상할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중소기업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중소기업tv추천, 가성비 tv 등의 글을 보면 다양한 제품들과 비교하는 내용들도 많이 있어서 그 글을 참고하여 선호도에 맞춰 구매하는 것이 좋다.
 
한편, 중소기업tv추천 제품으로 자주 거론되고 있는 ‘포스픽 4K TV’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포스픽 4K TV는 full hd 대비 4배 높은 퀄리티의 4k uhd 해상도로 uhd 업 스케일링으로 저해상도의 영상도 큰 화면에서 화질 깨짐 및 손실 없이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기존 uhd tv보다 4배 빠른 속도로 움직임이 많은 영상도 끊김 없이 시청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