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퇴치약과 병행하면 더욱 확실한 ‘비비딕 퇴치기’ 눈길
상태바
벌레퇴치약과 병행하면 더욱 확실한 ‘비비딕 퇴치기’ 눈길
  • 민강인
  • 승인 2020.04.0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맘때쯤이면 항상 극성을 부리는 바퀴벌레, 개미, 좀벌레 등 각종 해충으로부터 고생을 하게 된다. 현재 국내에 서식하고 있는 바퀴벌레종류는 먹바퀴벌레, 미국바퀴벌레, 독일바퀴벌레, 일본바퀴벌레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독일바퀴벌레가 집안 혹은 실내에서 가장 잘 발견된다.

바퀴벌레 퇴치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벌레퇴치약, 바퀴벌레트랩 등의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조금만 검색해도 아파트바퀴벌레 퇴치 혹은 원룸바퀴벌레 퇴치 등 다양한 곳에 서식하는 바퀴벌레 없애는 법에 대한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바퀴벌레퇴치약이나 바퀴벌레트랩 등에 대한 글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최근에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바퀴벌레를 집으로 내쫓는 초음파퇴치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초음파퇴치기는 인간의 가청영역을 벗어난 변칙적인 초음파를 방출하는데 벌레들에게는 찢어질 듯한 폭음으로 들리기 때문에 서식할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 집안에서 내쫓는 제품이다.

그중에서도 어떤 바퀴벌레종류든 퇴치해주는 ‘비비빅퇴치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비딕 퇴치기는 아파트바퀴벌레, 원룸바퀴벌레 등 다양한 곳에서 사는 바퀴벌레를 퇴치해주는 기기로 반려동물이나 반려묘, 갓난아이에게 해가 가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한번 구매로 추가비용이 없고 하루 24시간 지속되는 효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는 “비비딕 퇴치기는 한 달 내내 사용해도 추가금액 발생 없이 월 100원도 안 되는 전기료로 전기료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1년 a/s 서비스 제도로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