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직업상담사2급 시험 단기합격 맞춤 인강 및 교재 선봬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 직업상담사2급 시험 단기합격 맞춤 인강 및 교재 선봬
  • 민강인
  • 승인 2020.04.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시험 단기합격 맞춤 인강 및 교재를 선보여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고졸 및 중졸검정고시 등 20여 분야의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로,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부터 변경되는 출제 기준을 반영하여 새로 전개했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교재 및 인강은 최근 기출문제들과 난이도를 파악한 내용들이 반영되어 있다. 또한 올해부터 변경되는 출제 기준을 반영하여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취득 확률을 높였다.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전 과정에 해당되는 인강은 무료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 교수진은 EBS 등에서 경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로, 수험생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 주어 합격률을 높이는데 기여 중이다. 이와 더불어 직업상담사2급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를 읽어볼 수 있어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을 알 수 있다.
 
이 외에 공인모에서는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한 시험일정이나 난이도와 같은 수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직업상담사2급 취업, 연봉, 전망과 같은 내용들도 확인 가능하다.
 
2020년 제 1회 직업상담사2급 필기시험 일정이 코로나19로 인해 변경되었으며, 관련 내용은 큐넷 홈페이지 또는 공인모에서 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