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꿀팁 앱 모든 건강정보가 한곳에! 인생꿀팁까지 제공
상태바
건강꿀팁 앱 모든 건강정보가 한곳에! 인생꿀팁까지 제공
  • 민강인
  • 승인 2020.04.0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건강에 중요성이 다시한번 느껴지면서 다양한 건강정보를 한 곳에 모아 볼 수 있는 건강꿀팁 앱 이 화제가 되고 있다.

건강꿀팁 앱은 영유아,어린이,청소년,중장년,노년까지 연령대별 건강상식은 기본 다양한 스트레칭,척추교정운동 건강식단과 레시피 , 다양한 질병정보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수칙과 관리방법까지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런 다양한 건강생활정보와 건강상식, 전문 의학상식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인생꿀팁과 마음치유할수 있는 좋은글과 힐링글까지 제공하여 건강에 관심이 많고 업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20대~60대 직장인과 사업자들은 물론, 영유아 건강정보와 상식등도 제공되어 신혼부부, 특히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부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학생들에게도 건강정보와 힐링글을 제공하여 10대 에게도 인기가 높아 전 연령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으뜸가는 부는 건강이며, 마음의 평화에서 시작된다. 다양한 건강정보와 좋은글,인생명언,유용한 지식과 상식들이 모여있는 건강꿀팁 앱 은 안드로이드용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ios용도 개발중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