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외 '미스터트롯'군단, 각종 예능 시청률 고공행진 어디까지
상태바
임영웅 외 '미스터트롯'군단, 각종 예능 시청률 고공행진 어디까지
  • 이태문
  • 승인 2020.04.08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의 100만뷰 돌파 공약 라이브도 조회수 55만 찍고 100만 향해 행진중

최근 35.7%라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TV조선의‘내일은 미스터트롯'.

방송 내내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킨 미스터트롯군단은 방송 후에도 연예계 안팎으로 수많은 관심을 받으며 '미스터트롯'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세대와 지역을 뛰어넘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이 덕분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0년 4월 예능 브랜드 평판 1위까지 차지했다.

특히, 방송 섭외 1순위 대세로 떠오른 ‘내일은 미스터트롯’군단은 광고 출연을 비롯해 현재 각종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했다. '미스터트롯' 신드롬은 높은 시청률로 증명됐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는 2일 전국 기준 1부 9.3%, 2부 10.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전주 방송분 4.3%의 두 배가 넘어 무려 4년 만에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도 시청률이 1부 8.7%, 2부 10.2%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주 방송분 1부 4.0%, 2부 3.8%보다도 2배~약 3배 가까운 상승으로 2016년 10월 19일 497회 방송 이후 166회 만에 가장 높았다고 분석했다.

오늘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MBC‘라디오스타'에서는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방송 이후 형외과 원장님들의 연락이 폭주했다고 고백하면서 성형 계획도 솔직하게 밝힐 예정이라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도 '미스터트롯' 선(善) 영탁(본명 박영탁)은 '내가 찐이야!'라며 영탁의 애제자 자리를 두고 경쟁을 벌이는 김구라, 안영미에게 '하품 발성’을 전수할 예정이다.

오늘밤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 세대를 뛰어넘어 많은 사람들의 귀와 눈이 집중될 거라 시청률 고공행진은 어디까지 이어지고 상승할지 더욱 기대가 된다.

미스터트롯군단은 JTBC의 축구 예능 ‘뭉쳐야 찬다’에도 출연해 안정환 감독이 이끄는 한국 스포츠계의 전설들로 구성된 어쩌다FC와 숨가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달 29일 녹화를 마친 '뭉쳐야 찬다'는 오는 12일 오후 9시에 방송 예정이다. 미스터트롯팀은 톱7인 임영웅과, 영탁(본명 박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더불어 현역 트로트 가수인 진성(본명 진성철)과 박현빈(본명 박지웅), 미스터트롯 참가자인 노지훈과 나태주로 구성됐다. 특히, “축구선수가 꿈이었다”고 언급한 임영웅이 숨겨진 슈팅 실력을 뽐낼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미스터트롯군단의 인기 행진은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아는 형님'까지 이어진다.  

'미스터트롯' 출연자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는 7일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아는 형님’ 출연을 최종 확정 지었다”며 “오는 30일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초 뉴에라프로젝트는 ‘아는 형님’ 측과 녹화일을 9일로 확정 및 추진했으나, 출연자의 일정 조정에 어려움이 발생하면서 제작진에 양해와 협조를 구해 녹화날을 4월 30일로 조정하게 됐다. 다음달 5월에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은 거침없는 인기몰이인 '영웅행진'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신곡‘이제 나만 믿어요’는 지난 3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자마자 이날 오후 3시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지니, 멜론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해 대박 행진을 시작했다.

또한 4일 오후 방송된 MBC TV의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음악방송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데뷔 무대에 선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롭고 진정성 가득한 목소리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 보는 이들에게 깊고 커다란 감동을 선사했으며, 방송 이후 ‘쇼 음악중심’ 네이버TV 채널에 업로드된 임영웅의 무대 클립 영상은 5일 오후 7시 반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100만뷰 돌파로 임영웅이 공약한 직캠 라이브 영상도 6일 유튜브채널에 올려 공개 1시간 만에 10만명 이상이 감상했고, 첫날 조회수 30만 회를 넘어섰다.  8일 오전 6시 현재 55만 회를 돌파해 100만회를 향해 힘차게 '영웅행진' 중이다. '좋아요'도 4만7천명이 눌렀으며, 댓글 행진은 약 6천500건에 달한다. 임영웅의 공식채널도 등록자가 47만 2천명으로 늘어나 5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