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렌탈 쇼핑몰 '미스터렌탈', 런닝머신과 실내자전거 렌탈 제품 인기
상태바
생활가전렌탈 쇼핑몰 '미스터렌탈', 런닝머신과 실내자전거 렌탈 제품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04.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렌탈 쇼핑몰 '미스터렌탈'이 최근 홈트레이닝 관련 렌탈 판매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일 강조됨에 따라 헬스장과 지역체육시설이 문을 닫으면서 외부 활동은 자제하고 집에서라도 운동을 하려는 운동족들이 홈트레이닝을 시작하며 늘어난것으로 분석했다.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운동기구 가운데 단연 인기품목은 런닝머신과 실내자전거 렌탈이다. 런닝머신과 실내자전거는 보통 헬스장 같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구이기 때문에 조금은 머뭇거리게 될 수밖에 없다. 하지만 렌탈 쇼핑몰 미스터렌탈에서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의 런닝머신과 실내자전거 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크기 걱정 없이 렌탈이 가능하다.

또 미스터렌탈은 냉장고·공기청정기·정수기 등 가전 제품이나 스마트 제품들을 렌탈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미스터렌탈 한 곳에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비교하고 알아볼 수 있다. 렌탈 가격 비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가장 합리적인 소비로 대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서 가능하며 안마의자·세탁기·에어컨 등 다양한 할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미스터렌탈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