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고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권으로 끝내기 심화(1~3급)’ 저자직강 무료 강의
상태바
시대고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권으로 끝내기 심화(1~3급)’ 저자직강 무료 강의
  • 허남수
  • 승인 2020.04.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급수체계 개편을 앞두고 있다. 다가오는 제4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급수 체계 개편이 적용되는 첫 시험으로, 수험생들은 달라지는 시험에 맞춰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 최신 출제 경향이 제대로 반영된 교재로 공부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런 가운데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이 국사편찬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편 체제를 반영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권으로 끝내기 심화(1~3급)’ 기본서를 새로 출간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도서는 최신 기출문제 10회간의 대단원별 출제 비율 분석과 빈출 키워드 랭킹을 통해 단골 키워드를 제시하는 것이 특징으로 20가지 유형별 문제 풀이 스킬을 통해 수험생들이 핵심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그뿐만 아니라 친절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사료, 사진들을 수록하여 단기간에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게 했다. 여기에 더해 황의방 저자의 ‘필수암기’, ‘암기법’ 등을 수록해 한권으로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는 모든 구성 요소를 갖췄다.
 
시대고시기획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사건을 시대 순으로 정리할 수 있는 ‘시대별 연표’와 ‘미니북-50테마로 50문제 잡기’를 별책부록으로 제공한다. 합격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총 50주제로 정리하고 실제 시험에 나온 선지로 구성된 퀴즈를 통해 마무리까지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다.
 
출간 후 4월부터 동시에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기출 기반의 심화 대비 모의고사와 기본 대비 모의고사 PDF를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제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와 해설을 함께 수록한 소책자를 본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 도서 구입시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네이버카페 책과 콩나무에서는 관련한 서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