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7의 ‘사랑의 콜센터’ 종편 프로그램 시청률 1・2위 독점
상태바
미스터트롯 TOP7의 ‘사랑의 콜센터’ 종편 프로그램 시청률 1・2위 독점
  • 이태문
  • 승인 2020.04.10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첫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가 화제를 일으키며 9일 2회 방송도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의 집계에 따르면, ‘사랑의 콜센터’ 1부는 15.972%, 2부는 18.347%라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종편 프로그램 시청률 1위와 2위를 독차지했다.

‘사랑의 콜센터’는 ‘미스터트롯’ 최종 입선한 TOP7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힘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특급 이벤트다. TOP7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미스터트롯’군단은 지난달 29일 녹화를 마치고 오는 12일 방송 예정인 JTBC의 축구 예능 ‘뭉쳐야 찬다’에도 출연해 안정환 감독이 이끄는 한국 스포츠계의 전설들로 구성된 '어쩌다FC'와 숨가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군단은 ‘한끼줍쇼’ ‘아는 형님’, 그리고 TV조선의 새 예능 ‘뽕숭아 학당' 등에도 출연해 이달 중 녹화를 마치고 시청자를 찾는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