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방탄소년단(BTS) ‘MIC Drop’ 기획상품 온라인몰 단독 출시
상태바
G마켓, 방탄소년단(BTS) ‘MIC Drop’ 기획상품 온라인몰 단독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4.1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의 앨범 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인 ‘MIC Drop’ 테마 기획상품 14종을 온라인쇼핑몰로는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밯ㄱ혔다.

10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되며, 문구류, 에코백 등 실용성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번 기획상품은 라이선싱 전문업체 ㈜아이콘스와 함께 제작한 것으로, 모든 상품은 ‘MIC Drop’ 곡 테마에 맞춰 레드, 블랙, 형광 등의 컬러를 사용하고, 마이크 아이콘을 활용하는 등 강한 이미지로 표현했다.

‘MIC Drop’ 글씨가 새겨져 있는 문구류로, ‘HB 연필세트’와 ‘연필 캡 세트’, ‘북마크 세트’, 유무선 혼합 내지 구성과 서류 보관함이 포함된 ‘스프링노트’, 그리고 ‘잡지 노트’ 등이 있다.

태블릿PC나 노트북 등을 보관하기 용이한 ‘멀티 플랫 파우치’와 ‘마우스패드’를 비롯해 ‘넥클리스 월렛’, ‘메신저 에코백’과 데일리 에코백’ 등의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잡화류도 다양하다.

이번 상품은 ‘G마켓 글로벌샵’에서도 동시에 판매된다.

김혜원 G마켓 생활팀 매니저는 “공식샵이나 팝업스토어 행사 외에 온라인쇼핑몰에서 방탄소년단의 곡 테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G마켓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G마켓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