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시드 '햄프화이바' 6대 슈퍼푸드 햄프시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상태바
데일리시드 '햄프화이바' 6대 슈퍼푸드 햄프시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 허남수
  • 승인 2020.04.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6대 슈퍼푸드로 알려진 햄프시드. 최근 건강관리 이슈가 커지면서 햄프시드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데일리시드의 '햄프화이바'는 대마의 환각성분을 제거해 일반 식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햄프시드를 이용한 신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햄프화이바의 주원료인 햄프시드는 대표적인 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원료로 식물성 단백질이 두부의 4배, 닭가슴살과 귀리의 2배, 소고기의 1.5배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식이섬유가 바나나의 1.5배 많이 들어 있고 오메가3, 오메가6 같은 불포화 지방산 및 필수아미노산인 아르기닌 성분까지 포함되어 있다. 

데일리시드는 햄프시드와 함초, 벌꿀을 한 포에 담은 '햄프화이바'를 통해 소비자들이 하루 2~3포로 간단하면서도 안전하게 햄프시드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지커팅 가공까지 들어간 햄프화이바는 1포에 한 번에 먹기 좋은 분량이 들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직장이나 외출,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데일리시드는“해외에서는 3000년 전부터 섭취했다는 기록이 남아 있을 정도로 대중적이지만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햄프화이바를 통해 일상 속에서 슈퍼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