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발표한 케이시 지원사격 "'이 마음이 찾아오면', 무한 반복 각"  
상태바
임영웅, 신곡 발표한 케이시 지원사격 "'이 마음이 찾아오면', 무한 반복 각"  
  • 이태문
  • 승인 2020.04.11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리남' 임영웅,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의 인연으로 케이시 신곡 발표에 '홍보 요정' 변신

대한민국을 트로프 열풍 속으로 이끌고 있는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음원퀸' 케이시를 전폭 지원하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임영웅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음색천재 케이시님의 신곡이 나왔네요! 무한 반복 각!!! 봄 향기 물씬 나는 케이시님의 목소리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케이시를 응원했다.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믿고 들어본다" "노래 들어보니 너무 좋다" 등의 댓글을 달며 케이시의 새 싱글 '이 마음이 찾아오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케이시는 지난 9일 새 싱글 '이 마음이 찾아오면'을 발매했다. '미스터트롯'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가 작곡에 참여했고, 가수 겸 기타리스트 적재가 기타 세션으로 힘을 보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Rewind(리와인드)’에서 모든 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전곡 차트인에 성공한 케이시가 이번에도 작사를 해 특유의 감성으로 가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