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2020년 상반기 공채...모든 과정 비대면 채용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2020년 상반기 공채...모든 과정 비대면 채용
  • 박홍규
  • 승인 2020.04.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2020년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채용 과정을 원격으로 안내하고 화상 면접을 진행하며, 대면 면접이 불가피한 일부 부서의 경우 진행 과정에서 마스크를 제공한다.

모집 분야는 ▲PXC(Product Experience Center) 부문 상품 시스템/판매자 플랫폼 개발자와 기획자(PM), IOS/안드로이드 개발자, UI디자이너 등 ▲Tech 부문 보안 엔지니어(Security Engineer) 등 ▲영업 부문 가전 카테고리 매니저, 유아용품/soho패션 버티컬 매니저, 뷰티/생필품/식품 어카운트 매니저, 물류센터 안전관리자 등 ▲마케팅 부문 해외판매자 소싱 카테고리 매니저 ▲전략기획 부문 비즈니스 애널리스트 등으로 경력직 중심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일부 직군는 신입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전형, 추가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서류 마감은 오는 4월 23일까지이며, 직군 별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영환 이베이코리아 채용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정부가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채용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만큼 지원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채용 전형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는 5년 근무 시 한 달 유급 안식휴가,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 직장 내 어린이집 운영 등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