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신규 편입도전자를 위한 회원가입 이벤트 '간식뷔페' 진행
상태바
김영편입, 신규 편입도전자를 위한 회원가입 이벤트 '간식뷔페'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4.1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대학에서는 온라인 강의의 질적 문제, 등록금 인하 및 환불 문제가 불거지고, 몇몇 학교는 1학기 오프라인 강의 전체를 온라인 강의로 대체한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존 대학교에서 타 대학교 3학년으로 학적을 옮길 수 있는 대학편입에 도전하는 편입준비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편입 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메가스터디교육 편입 대표브랜드 김영편입에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영편입이 이번에 개최하는 이벤트는 ‘배고픔에 허덕이고 있는 그대를 구하러 왔다! 김영편입 간식뷔페’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자는 기간 내 가입한 신규회원 가입자이다. 김영편입 신규 회원가입을 하고, 간식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크리스피 크림 도녓의 오리지널 하프더즌, 던킨도너츠의 먼치킨 10팩, 남양의 초코에몽,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투썸플레이스 흑당 카페라떼,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이다. 간식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의 상품이 랜덤으로 당첨된다. 이번 이벤트로 당첨된 경품은 오는 22일 이내 순차적으로 지급되고, SMS를 수신거부하는 경우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며 이벤트 참여대상 연령은 17세~24세로 제한된다.
 
김영편입학원은 신규회원가입자들을 위해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상담은 전화 및 방문상담이 가능하며, 사전 상담 예약을 통해 편입 전문 컨설턴트에게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희망 일정을 먼저 선택하고, 전화상담 또는 방문상담을 선택 후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이 이루어지고, 학습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김영편입은 서울과 수도권, 전국 총 19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 받고자 하는 캠퍼스를 선택하면 된다.
 
김영편입학원 관계자는 “편입을 시작하기에 앞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학습계획을 수립하는 게 중요하다. 김영편입의 1:1 맞춤 상담은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전략적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편입 길라잡이 역할을 해줄 수 있어 수험생들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김영편입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