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원·황윤성·강태관·김경민’ 미스터t(가칭), 조영수 프로듀싱 타이틀곡으로 정식 출격 
상태바
‘이대원·황윤성·강태관·김경민’ 미스터t(가칭), 조영수 프로듀싱 타이틀곡으로 정식 출격 
  • 이태문
  • 승인 2020.04.16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4인조 그룹 미스터t(가칭)를 위해 조영수 프로듀서가 두 팔을 걷어붙였다.

16일 미스터t(이대원, 황윤성, 강태관, 김경민)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withHC(위드에이치씨)는 “조영수 프로듀서가 미스터t의 메인 타이틀곡을 프로듀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 프로듀서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마스터로 활약하며 미스터t 멤버들과 인연을 쌓았고, 이를 바탕으로 타이틀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하게 됐다.

조영수 프로듀서는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등 트로트 장르에서도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만큼, 미스터t가 발표할 신곡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미스터t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이대원, 황윤성, 강태관, 김경민이 결성한 4인조 유닛 그룹으로, 개개인의 유니크한 개성과 매력을 앞세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트로트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미스터t는 정식 출격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withHC(위드에이치씨) 제공]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