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야, '월야블랙' 출시... 간단하게 하루 두 알 섭취로 수면의 질 높여
상태바
월야, '월야블랙' 출시... 간단하게 하루 두 알 섭취로 수면의 질 높여
  • 허남수
  • 승인 2020.04.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은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잠자는 시간이 길어도 제대로 된 수면 상태가 유지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 결과 최근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시장이 바로 수면테크(Sleep Tech) 분야다. '월야'는 이러한 세계적 흐름에 발맞춰 지난 13일 수면솔루션 '월야블랙'을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월야블랙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식약처 인정받은 감태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수면 중 호흡 장애와 깬 시간을 감소시켜주며 수면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등 보다 안정적인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월야블랙은 이 밖에도 L-테아닌·타우린 등 여러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수면시간을 확보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된 월야블랙은 한국식품연구원(KERI)의 기술을 지원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우수제조업체를 통해 개발·생산되고 있어 품질을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월야 관계자는 "다양한 수면 관련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제대로 된 수면·숙면 제품을 선택하고 싶다면 식약처로부터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인정 받았는 지·주 원료인 감태추출물을 깐깐하고 안전하게 선정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 경쟁이 치열한 현대사회에서 일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수면시간을 줄여야 한다면 수면의 질을 개선해 보다 양질의 휴식을 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월야블랙은 하루 2알, 잠들기 1시간 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월야

허남수 기자 kdf@kdfnews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