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몬테소리 기반 유아동 완구 ‘베이비버스’ 론칭
상태바
아카데미과학, 몬테소리 기반 유아동 완구 ‘베이비버스’ 론칭
  • 박주범
  • 승인 2020.04.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몬테소리 기반 유아동 콘텐츠 ‘베이비버스’ 완구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베이비버스는 몬테소리 교육을 기반으로 베이비버스 월드에서 모험하고 성장하는 쌍둥이 팬더 남매 ‘키키’와 ‘묘묘’의 모험담을 담은 콘텐츠다.

아카데미과학은 2020년 어린이날 시즌을 앞두고 20종 이상의 베이비버스 유아동 완구(2-6세 타깃)를 선보인다. 베이비버스 차량완구 5종과 출판완구 6종(총 11종)은 18일부터 이마트(Emart)에서, 29일부터는 롯데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베이비버스는 10년 이상 운영 중인 콘텐츠로 유튜브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까지 영유아가 접하는 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는 무려 100억 이상의 기록을 세웠으며 북미, 유럽, 중국, 일본 그리고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서는 유아 콘텐츠 인지도 1위를 달성했다.

베이비버스 유튜브 공식채널은 아이들의 생활습관 배우기부터 역할놀이 등 다양한 교육용 콘텐츠가 3D 애니메이션으로 약 3000편 이상 업로드되어 한국 채널은 약 400만 구독자, 글로벌 채널 기준으로는 9000만 이상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베이비버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약 250종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아이들이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아카데미과학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