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가정의 달 ‘땡큐기프트쇼’...특별한 인연에 특별한 선물
상태바
바바더닷컴, 가정의 달 ‘땡큐기프트쇼’...특별한 인연에 특별한 선물
  • 박주범
  • 승인 2020.04.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회장 문인식)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29일까지 특별한 인연에게 마음을 전하는 ‘땡큐기프트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운의 슬롯 머신’에 참여하면 매일 100% 당첨되는 3종 쿠폰(10%, 15%, 20%) 혹은 기프티콘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매일 파리바게트 케이크(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쿠폰은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하며 기프티콘은 5월 15일에 일괄 발송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 ‘한정 수량 감사 특가’ 코너에서는 봄/여름 시즌 제품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가디건, 재킷, 슬렉스 등 간절기 상품을 비롯해 ‘얼리 서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물 추천 기획전’에서는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 바바패션의 대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규 가입 시 5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문자 수신 회원에게는 사용 포인트의 50%를 재적립해주는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대 70% 할인가에 바바패션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사진=바바더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