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가정의 달' 프로모션...어린이날·어버이날 버킷리스트
상태바
G마켓·옥션, '가정의 달' 프로모션...어린이날·어버이날 버킷리스트
  • 황찬교
  • 승인 2020.04.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다음달 5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의 버킷리스트'와 '부모님의 버킷리스트' 두 가지 프로모션을 통해 자녀와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과 옥션이 엄선한 50여개 브랜드가 매일 릴레이 세일을 펼친다. 브랜드 별로 최대 25% 중복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8개 카드사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각각 12%와 7%로 더 큰 할인 폭을 누릴 수 있다.

'어린이의 버킷리스트' 기획전에서는 집 콕에 지루했던 자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취향저격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완구·유아동 패션과 식품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또 옥션의'어린이의 버킷리스트'에서는 장난감이나 유아동 의류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기부하는 '착한소비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옥션에서 고객이 구매한 수량만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부모님의 버킷리스트' 기획전에서는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선물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 홈페이지 상단의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자경 이베이코리아 플랫폼 마케팅실 실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장난감·유아동의류·건강식품·뷰티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 만큼 가정의 달 선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