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지단모, 2020년 지텔프(G-TELP) 시험 교육과정 무료인강 선봬
상태바
네이버카페 지단모, 2020년 지텔프(G-TELP) 시험 교육과정 무료인강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0.04.2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지단모(G-TELP 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선착순 100명에게 2020년 지텔프 시험 교육을 돕는 무료인강을 선보인다. 

지단모에서 제공하는 본 무료인강은 지단모 네이버 카페에 회원가입을 한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지단모에서는 G-TELP 베테랑 강사로 잘 알려진 한사랑 교수가 학습 노하우와 합격 비법이 담긴 교재를 토대로 이론부터 문법강의·모의고사까지 전 과정을 교육한다. 최소 32점과 48점 이상을 목표로 강의 난이도를 조정해 양질의 인강을 선보이며,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 강의 또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에 처음 지텔프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이나 독학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 지단모는 학습자료실 게시판을 운영해 지텔프기출문제·독해·보카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 간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경찰가산점·응시료·자격증 유효기간 등에 대한 정보 습득도 가능하다. 

지단모 관계자는 "지텔프레벨2 시험은 최소 65점을 맞으면 토익을 대신해 공인회계사(CPA)·세무사·5급 군무원 같은 국가자격증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오는 2022년에는 G-TELP 시험에서 43점 이상 받을 시 경찰공무원 영어능력 검정시험 대체 인증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지단모는 무료인강 제공 이외에도 시험 관련 다양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020년도 G텔프 시험일정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사진 = 지단모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