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이민호 CF '시청률도 잡고 치킨도 잡는다'
상태바
BBQ, 이민호 CF '시청률도 잡고 치킨도 잡는다'
  • 박홍규
  • 승인 2020.04.2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신메뉴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가 17일부터 전파를 타면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민호는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첫 방과 함께 온에어 된 BBQ치킨의 TV CM에서 특유의 깊고 핫한 눈빛으로 핫황금올리브치킨이 가진 네 가지의 맛을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실감 있게 연출해 야식러들은 물론 치킨 러버들의 입맛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했다고. 

이민호는 이번 광고 촬영장에서 핫황금올리브치킨 4가지 종류를 모두 직접 먹으면서 맛을 리얼하게 보여줘 촬영장의 모든 스태프까지도 입맛을 다셨다는 후문이다. 

이민호의 BBQ 광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렇게 설레는 치킨 CF는 처음이다”, “이민호가 너무 맛있게 먹는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7일 CF 공개 이후, BBQ 공식 유튜브 계정 (Official BBQChicken)에서도 약 70만뷰를 기록하면서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또한 광고 송출 이후 BBQ 본사에 수십통의 문의 전화가 쏟아져 일각에서는 글로벌 치킨시장을 이끌 K-명품 치킨이 될 조짐이 보인다는 긍정적인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핫황금올리브치킨 메뉴에는 핫하게 착 감기는 맛 ‘핫착!레드착착’, 핫하고 알싸한 맛 ‘핫싸!블랙페퍼’, 핫하고 빠삭한 맛 ‘핫빠!크리스피’, 핫하고 찐 땡기는 맛 ‘핫찐!찐킹소스’ 가 있다.

또 4종의 조합으로 14가지 콤보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맞게 골라 다양한 맛의 신세계를 즐길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