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이찬원, "선배님들 덕분에 깔끔하게 좋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
상태바
'밥블레스유2' 이찬원, "선배님들 덕분에 깔끔하게 좋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
  • 이태문
  • 승인 2020.04.21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국장 보이스의 '미스터트롯’ 미(美) 이찬원이 최근 녹화를 마친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의 현장 분위기를 직접 공개했다.

찬또배기 열풍의 주인공 이찬원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이틀 전! 대한민국 방송계, 예능계를 이끌어가고 계시는 송은이 선배님, 김숙 선배님, 박나래 선배님, 장도연 선배님과 함께 ‘밥블레스유2’ 녹화를 잘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바른생활 청년' 이찬원은 “선배님들께서 너무나도 잘 이끌어주신 덕에 깔끔하게 좋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감사의 뜻과 소감을 덧붙였다.

이찬원은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미소와 함께 쇼핑백 인증샷에서 송은이와의 투숏, 임영웅과의 휴식 모습, 출연진과의 단체샷 등 다양한 사진으로 시청자와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밥블레스유2'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상담해 주면서 그에 맞는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의 푸드테라피 고민 풀이쇼다. 이찬원을 비롯해 임영웅, 정동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밥블레스유2’는 오는 30일에 방송된다.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후 댜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률 고공행진으로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잡은 이들이 '밥블레스유2' 멤버들과 만나 어떤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