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소상공인 2만 명 '사장님 안심경영팩’1년 무료
상태바
SK텔레콤, 소상공인 2만 명 '사장님 안심경영팩’1년 무료
  • 박주범
  • 승인 2020.04.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매장 운영 솔루션 패키지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1년 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이라면 이용 중인 이통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SK 소상공인 지원 플랫폼인 행복스토어에서 5월말까지 신청하면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장님 안심경영팩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이 사업을 하는데 필요한 기능들을 모아 놓은 종합 서비스다. ▲카드매출 조회 ▲매장위치 홍보 ▲알바 구인 ▲알바 관리 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을 비롯한 SK ICT 패밀리 6개사(SK브로드밴드, ADT 캡스, 11번가, SK플래닛, SK엠앤서비스)는 소상공인들이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설치를 돕는 공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ADT 캡스는 신청 및 앱 설치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도 시행한다. 방문 설치를 원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ADT 캡스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된다.

유웅환 SK텔레콤 SV이노베이션센터장은 “소상공인들도 ICT를 활용하면 편리하고 체계적인 매장관리과 경영효율화가 가능한데 실제 현장에서의 ICT 접근성과 활용도는 아직 낮은 상황”이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통한 소상공인 ICT 접근성 개선을 통해 포용적 성장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사진=SK텔레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